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잠재 고객 발굴의 비밀을 공유하는 전문가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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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역기드는그녀아리 2020. 6. 4. 1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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잠재 고객 발굴의 비밀을 공유하는 전문가들



판매를 촉진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리드 생성을 이용하는 것이다.


너는 이 분야에 대해 많이 알고 있니? 더 많은 것을 배우고 싶으십니까? 이 글은 당신에게 몇 가지 전문가의 조언을 해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디지털 광고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당신이 얻을 수 있는 잠재 고객들을 위한 랜딩 페이지를 만드세요.


랜딩 페이지는 웹 사이트로의 트래픽을 유도하는 데 도움이 된다.


이것은 그들이 원하는 것을 정확히 줄 것이다.


연락처 양식을 포함하면 리드를 더 잘 생성할 수 있다.




인센티브는 고객들에게 휘청거리는 데 엄청난 힘을 줄 수 있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필요한 물건을 살 사람을 구한다면, 그들은 좋은 거래를 위해 당신과 함께 일하기를 원할 것이다.


그들에게 당신과 함께 구매해야 할 추가적인 이유를 제공하면 당신에게 많은 추가 리드를 창출할 수 있다.




소비자 리뷰와 사례 연구를 사용하여 더 많은 리드를 얻도록 해보십시오.


만약 당신의 주장을 뒷받침하는 자료가 있다면, 사람들은 당신에게서 물건을 살 것이다.


이 연구를 사용하여 고객 추천서와 함께 제품의 이점을 확인하십시오.




새로운 비즈니스 리드의 가치를 파악하십시오.


어떤 단서들은 단순히 너에게 통하지 않을 것이다.


마케팅의 목표가 될 잠재 고객을 선별하고, 도움이 되지 않을 것으로 알고 있는 잠재 고객에게 정보를 보내는 데 시간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최고의 리드를 얻는 것이 분명히 성공의 열쇠다.




옵트 아웃과 프라이버시에 관한 이슈에 대해 명확히 하라.


당신의 제안을 받아들이지 않는 단서들에 집중하지 마라.


그것들을 사지 않고, 사생활 보호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보내는 것은 낭비다.




모든 단서가 합법적인지 확인하라.


단서 구매는 중복으로 이어질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생성할 때 몇몇 단서들을 쉽게 두 번 이상 나타나게 할 수 있다.


생성하는 모든 리드가 고유한지 확인하십시오.




해당 지역에 귀사와 관련된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으십니까? 예를 들어 부동산을 팔면 곧 있을 웨딩쇼를 볼 수 있다.


신혼부부가 새 집을 사려고 하는 경우가 많아 홍보하기 좋은 곳이다.


지역 신문의 분류 섹션을 참조하여 해당 지역에서 곧 사용할 수 있는 내용을 알아보십시오.




해당 지역의 관련 업체와 대화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예를 들어, 조경업자는 계절 꽃에 대해 말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더 많은 지역적 단서를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다른 분야의 사람들이 당신이 아는 것으로 배울 수 있을까?



줄을 서서 기다리는 것은 사람들과 대화하기 좋은 곳이다.


당신은 단지 친근하게 굴기만 해도 단서를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당장 판매고를 내던지지 말고 서비스 쪽으로 유도해 관심 있는지 확인한 다음 거기서부터 가져가세요.




블로그를 하는 경우 구독을 찾아보십시오.


구독 신청은 독자 및 잠재 고객이 정기적인 알림 메시지를 통해 컨텐츠,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최신 정보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한다.


이는 현재 고객이 새로운 영업 기회를 창출할 수 있는 보조적인 방법이다.


블로그를 하는 것도 너의 이름을 알아내는 또 다른 방법이다.




틈새 시장을 겨냥한 리드 데이터베이스만 구입하십시오.


당신의 사업에 관심이 있는 고객들은 한정되어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찾고 있지 않은 사람들을 일괄적으로 구매한다면, 그것은 큰 시간 낭비가 될 수 있다.


넌 네 필요에 전혀 부합하지 않는 단서가 있을 수 있어.




웹 사이트에 양질의 콘텐츠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잠재 고객 발굴에 도움이 될 겁니다.


항상 오류가 없는 콘텐츠를 생성하십시오.


이 길로 가면 잠재 고객을 놓치지 않을 것이다.




리드 세대는 분명 새로운 사업을 도입하기 위한 실행 가능한 선택사항이지만, 양질의 마케팅을 통해 많은 도움을 받고 있다.


이것을 위해 하루에 몇 시간 이상을 보내지 마라.


남은 시간은 탄탄한 사업 구축의 다른 측면에 사용될 수 있다.




경연 대회에 지나치게 집중하지 마라.


당신은 진정한 고객 대신 상품을 원하는 고객만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매년 몇 번의 콘테스트를 개최하여 여러분이 어떤 사람이고 무엇을 팔고 있는지 그들이 확실히 알도록 하십시오.




리드를 만드는 것이 얼마나 간단한지 아십니까? 이전보다 더 잘 시작할 준비가 되셨나요? 올바른 결단력으로, 이 지식과 결합하여, 당신은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것을 얻는다.


명확한 계획을 세우고, 사업이 성공하는 것을 지켜봐라.